Kristy's FUN

letskristy.egloos.com

포토로그



AUTUMN/WINTER 2007-8 Ready To Wear /안나 수이 kristy & fashion


ANNA SUI AUTUMN/WINTER 2007-8 NEW YORK


FULL-LENGTH PHOTOS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DETAIL PHOTOS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드디어 그녀가 잠수 탈 때가 되었나?

Anna Sui 하면 유행을 쫓기 보단 21세기형 이상한 나라 앨리스 또는 빨강머리 앤 같은, 자기만의 개성을 뚜렷이 유지하면서도 전 세계 패션너들의 감성을 자극,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해 온 대표적인 디자이너였다. 그런 마르지 않는 샘물같은 그녀가 드디어 말라버린 거 같다. 
요사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더니 베르사체처럼 인테리어 및 홈웨어 계열사를 본격적으로 만들려고 그러시나...... 이번 콜렉션은 온통 커튼감의 프릴 장식에 가구, 인테리어 소품을 옷에 그대로 이용했다. 이전 콜렉션들보다 이번 시즌은 좀 더 엘레강스해졌으나, 그녀만의 재미나 활기가 없어져 못내 아쉽다. 그러나 은빛 모피 패치워크 코트, 부츠의 과감한 컬러, 구두와 스타킹의 조화, 니트모자와 핸드백 등 몇 점은 여전히 훌륭하다. 
신선한 발상의 전환을 위해 케드웍은 물론 미디어나 책, 전시회 등으로부터 완전히 떨어져, 한 일이개월정도 보지도 듣지도 말고 머리와 맘을 완전히 비운 뒤 다시 이 일에 매진하시길 바란다.   





위 사진들은 Anna Sui의 콜렉션 중 Kristy 개인적인 취향으로 몇점 고른 것이며,
위 기사 역시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  것입니다^^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